오컬틱 나인 한정판 - 아마존의 대응 Game


이제까지 아마존 재팬에 수십번을 주문해서 물건이 파손된 적은 한 번도 없었지만 이번엔 보기좋게 케이스가 두동강이 난 채로 배송이 왔다.
근데 평소 포장과는 다르게 예스 24처럼 달랑 종이 쪼가리 한장 덧씌운 포장이라 겉을 뜯었을 때 이미 케이스 한쪽부분이 좀 함몰된 상태였던지라 불안한 마음은 있었는데
본체만 무사하면 크게 신경은 안 쓰는 편이라 밀봉 뜯고 케이스 개봉하니 저런 모양이 되었다. 파손 부위를 보니 원인은 대충 알만한데...

그래서 조심스럽게 아마존에 문의해보니 원래는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지만 지금은 재고가 없으니 전액 환불해주고, 파손된 물품은 반품해야하지만
이번에는 특별히 그쪽에서 처분하라는 쿨한 답변을 받았다. 개인적으론 케이스만 교환받으면 됐는데 결과적으론 디스크만은 무사했던지라 공짜 게임을 획득한 듯.
게임 하나만 주문한건 이번이 처음이라 포장상태가 영 안 좋았는데 다음부턴 무리해서라도 3,4개씩은 사서 좀 단단한 박스로 포장받는 게 좋겠단 생각이 들었다.
...사실 블랙 컨슈머 국가 1위인 한국이라 무슨 답변 들을까 좀 겁났는데 그럭저럭 괜찮은 대응인 듯. 그건 그렇고 오컬틱 나인 본편 말인데

완전히 망했다고 한다

애니에서 게임으로 미뤄진 떡밥이 전혀 회수가 되지 않고 끝난다고 하니 미디어믹스로의 전개가 무의미한 작품이라고 혹평 중.
초반 읽고 있는데 푸쉬할 요소가 료타스 가슴 밖에 없는지 부담스러운 표지도 그렇고 내용도 틈만 나면 가슴 묘사로 떼우고 있으니 좀 그렇다.
이런 게임을 즐겨하는 내가 봐도 노골적이라고 느낄 정도였으니까. 원작이 라노베라 어차피 기대하고 산건 아니었지만 슈타인즈 게이트나
카오스 차일드 급의 포텐셜을 터트리는건 역시 쉽지 않은가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PS3 트로피


YOU TUBE 채널

게임 공략

캐서린 CATHERINE 트랩 액션 게임 전장의발큐리아 발키리 프로파일 실메리아

ㅇㅇ

펼치기&접기 지원